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반가워요 이젠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인기를 준비했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가을이 되어지시면 생각이 나고 들어 보고 싶어지는 노래 입니다.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바로즉시 한번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간 관심을 들으며 매우 좋을 텐데요. 정말 들어보기 최고로 좋은데요 이번에는 라이브 동영상 두편을 준비를 해보았늗네요. 정말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현재는 은퇴를 하게 되셨습니다. 1956년도부터 가수로 데뷔를 하고 공식으로활동을 시작하여 2013년도에 은퇴를 해보시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대중음악 역사에 비교적 크게 기여를 하신 가수분이신데요. 이번에는 가을과 어울리는 곡인데요.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

왜그런지 모르게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감상하고 있으면 서글퍼 지기도 함녀서 울컥하게 되는 노래같습니다. 매해 가을이면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는군요. 이번에는 감동적인 라이브 비디오 두편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 되요.

위에 준비해드린 비디오는 은퇴를 하던 해의 라이브 동영상입니다. 76세의 나이에 이러한 멋있는 무대를 보여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신듯하죠. 또한 또 단일의 동영상도 준비를 했어요. 1989년도 동영상입니다.

언제나 라이브 실력은 정말 놀랍고 대단하신듯합니다. 두편의 라이브 방문 하신 분들도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정말 들어보시기 뛰어나고 반가운 노래들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시고나서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