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검사 과태료, 인터넷 예약방법

자동차를 보유하고있다고 한다면 정기적으로 점검을 받아야해요. 신차를 구매하신 경우 라면 신차구매후 4년이 되면 점검을 받아야하는데 법적으로 꼭 받도록 되어있는데요. 이번엔 자동차 검사 과태료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할건데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간편하게 자동차 검사 과태료 정보와 같이 컴퓨터를 통해서 바로 아주 쉽게 예약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도 안내해보겠습니다.업무가 바빠서, 혹은 깜빡하고 받지 못할 일이 발생을 하시게 되죠.

자동차 검사 과태료

먼저 방문하신 분들이 알고 싶어하시는 과태료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검사기간이 코앞으로 닥치셨거나, 이미 지나신 분들이 찾아봤을것같은데요.

만료일 30일 이내에 점검을 받으시게 된다고한다면 2만원이긴 한데, 이후 3일 초과시마다 1만원씩 가산되어 지게 되어 최대 30만원까지 부과가 되어지실겁니다.

자동차 검사 과태료

무시못할 수준이기때문에 사실 생각이 나셧을 경우 바로 예약을 해버리시고 점검을 받는게 좋네요 인터넷을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게되면 지정된 시간에 바로 검사가 가능한데요. ‘도로교통안전공단’이라 검색을 하시기 바래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그렇게 하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질텐데요. 홈페이지에서 하단에 보면 ‘자동차검사’라고 되어진 부분이 있답니다. 이곳을 눌러 주시게 되면 관련 메뉴가 나오게 될건데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이 곳에서 상단에를 보시면 자동차검사라고 되어있고, ‘예약’이라는 부분이 있으실건데요. 이곳을 눌러주시면 예약단계로 들어가게 되어지거든요.

자동차 검사 과태료

간편하게 바로 예약을 할 수가 있으시죠. 미리 정해져있는 일자와 방문시간을 입력해두게 되어지시면 거의 대기없이 바로 점검을 받아 보실 수가 있기에 바쁘셔서 시간이 없으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예약해 주시면 좋으실거에요. 오늘은 자동차 검사 과태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참고가 되었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