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수당계산법 쉬운방법

연차수당계산법

정보마당이에요. 2016년이 이젠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얼마전에 2016년 1월 1일 연초가 되었던것 같은데 말이기도 한대요. 2016새해 병신년이라고 인사하던게 얼마전인데… 이젠 약 1주일 가량 남았는데요. 아마도 이번해 지급되어 지게된 연차를모두 사용하지못하신 분들이 많죠. 사용하지 못하시는 것이라면 유급이 지급되죠.

회사에서 연차를 권장하고 사용하라고 하지 않는 다면 미사용 연차에 대하여는 수당형태로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자신의 입사일자에 따른 휴가 발생일수,또한 연차수당계산법을 위한 통상임금들을 전부 한번에 정리해서 보여주는 연차수당계산법을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쉬운 방법인데요.

연차수당계산법

우선 가장 우선 연차 유급 휴가 수당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할 건데요. 통상임금 또는 평균임금으로 지급을 하게되어야한다고하죠. 근로기준법에 명시가 되어있는 부분이시죠. 잔여 연차가 있으시고, 사용할 여건이 되신다면 사용해 보아도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게 된다면 돈으로 받는것도좋을 거에요.

연차수당계산법

오늘 설명해보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 통해서 잔여 연차를 계산을 해보고 그리고 자기 본인의 하루 평균 수당을 계산한뒤 총금액을 계산해주는 홈페이지입니다.

유리지갑이라고하는 사이트인데요. 우측의 메뉴중에 메뉴가 있습니다. 연차, 통상임금을 따로 확인할 수가 있는 방법들도 있고 한꺼번에 해주는 계산기도 있습니다. 유리지감 -> http://glasswallet.com/

연차수당계산법

이제 수당을 확인해보도록 하죠. 이런식으로 위에 보이는 것처럼 연차 수당을 확인하려면 유용한 정보를 입력을 해 주셔야 정확히 나온답니다. 입사일자부터 입력해야하는데 달까지만 정확하시기바랍니다. 근무년수에 따라서 발생하는 연차가 달리 된답니다. 그리고 밑에는 통상임금을 확인하기 위해서 기본급과 월수당이나 1년 상여금정보를 넣게 되어져 있습니다.

연차수당계산법

자기 자기 자신의 정보를 모두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사용한 연차일수도 입력을 해보면 되요  그리고 나면 내부적으로 연차수당계산법에 의해서 자동으로 잔여 연차에 관련된 수당이 계산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간단하죠!? 어떻게 보면 연말이라 어차피 크게 회사에 출근해도 일 하시는 분위기가 아닌곳이 많을건데 수당으로 받으시는게 더 유리할수도 있지요^^